본문바로가기

홈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팬스타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301 [공지] 직원 워크숍으로 인한 업무시간 변경(5월 11일~13일) 안내 18-05-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가장 빠르게 가장 품격있게 고객님의 꿈을 나르는 팬스타 크루즈입니다.

 

팬스타크루즈 사내 워크숍 일정으로 인해 하기와 같이 업무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하기 업무 시간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부탁 드리겠습니다.

 

업무 마감  : 2018년 5월 11일 금요일 오후 6시

사내워크숍 : 2018년 5월 12일 토요일 전일

업무 재개  : 2018년 5월 13일 일요일 오전 9시

 

2018년 5월 12일 토요일에는 전화 문의 및 터미널 안내, 발권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팬스타드림호 정기점검 이후 첫 출항일인 5월 13일(일) 09시00분 부터 정상 업무가 재개되오니, 고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일반 문의사항은 당사 홈페이지-고객센터-질문과 답변(https://www.panstarcruise.com/customer/qna_write.html)을 이용해 주시고, 긴급문의 사항은 051-662-7775 및 051-662-7779 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ose to You : 당신 곁에 팬스타 크루즈”

항상 고객 여러분 가까이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길의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 한국 수출입 화물 T.H.C 조정 시행 안내
[공지] 3월 20일~3월 21일 입출항 시간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