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STAR SITE MAP

미디어센터

보도자료

팬스타, 부산~오사카 고속페리 주 4항차로 늘려…팬스타드림호 추가 투입

  • 작성일: 2022-05-23

- 팬스타, 부산~오사카 고속페리 주 4항차로 늘려팬스타드림호 추가 투입 -

부산~도쿄, 나고야 노선 운송시간 32일 단축주말 운송 수요 감안 일요일 2척 동시출항

 

 

고속페리를 이용해 한일항로 화물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팬스타라인닷컴은 부산~오사카 노선 운항횟수를 3항차에서 4항차로 늘렸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시 운항을 멈췄던 팬스타드림호가 지난 22일부터 다시 이 항로 화물 운송을 재개,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에 부산에서 출항한다. 오사카에는 다음날 오전 도착한다.

종전 매주 일,,목요일 부산에서 출항하던 팬스타 지니2호는 22일 이후에는 일요일과 목요일에 오사카로 운항한다.

팬스타드림호의 부산~오사카 화물 서비스 정상화로 화주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화물적재 공간이 많이 늘어났다.

특히, 일요일에 팬스타드림호와 팬스타지니22척이 동시에 부산에서 출항함으로써 화물이 몰리는 주말의 혼잡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종전에 부산~도쿄~나고야~부산~중국 스다오를 운항하던 팬스타 지니1호의 노선에서 나고야를 분리해 지니2호를 투입한다.

지니2호는 매주 일요일 부산을 출항해 오사카(월요일)를 거쳐 화요일에 나고야에 도착, 하역한 뒤 수요일 부산으로 돌아온다.

이에 따라 부산도쿄, 나고야부산 해상운송 시간이 각각 종전 3일에서 2일로 단축돼, 긴급한 화물 운송을 원하는 화주들의 수요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스타의 독자적인 페리 서비스는 부산을 출항해 기항하는 모든 일본 노선에서 항공기와 맞먹는 신속한 운송을 자랑한다.

팬스타라인닷컴 하승도 이사는 이번 선박 추가투입 및 노선 조정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붕괴로 어려움을 겪는 화주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특히 주말 항차를 늘림으로써 긴급한 수송이 필요한 물량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끝)

 

약관제목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