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물류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팬스타는 2002년 대형 카페리선박 팬스타드림호 도입을 시작으로 팬스타 써니, 팬스타 허니, 산스타 드림, 스타링크 원, 스타링크 호프, 팬스타 지니 1, 팬스타 지니 2를 차례로 도입하며 항공과 경쟁하는 초고속 화물페리서비스와 차별화된 크루즈 여객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해운그룹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선박의 퍼널 Funnel을 형상화한 팬스타의 심벌은 선박을 중심으로 물류 네트워크를 혁신해 가는 팬스타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심벌마크
선박의 퍼널 Funnel을 형상화한 심벌마크는 팬스타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상징체로서 CI 시스템의 핵심요소이므로,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아이덴티티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심벌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가이드라인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