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STAR SITE MAP

미디어센터

보도자료

팬스타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 바다의 날 이벤트 운영

  • 작성일: -0001-11-30

-팬스타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 바다의 날 이벤트 운영-

부산시민 누구나 10% 할인, 바다 관련 업계 기관 종사자 등은 20% 할인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도 준비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를 운영하는 팬스타그룹이 바다의 날 기념 크루즈이벤트를 마련했다.

528일 운항 예정인 바다의 날 기념 크루즈의 콘셉트는 시민 크루즈이다.

팬스타는 대한민국 해양 수도인 부산시민들이 바다를 즐기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10% 요금을 할인해 준다.

해양, 수산, 해운, 항만 등 바다와 관련한 업계와 기관의 직원, 공무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준다.

바다의 날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디럭스 스위트룸과 패밀리 룸 등 고급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 모든 승선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팬스타는 6호국보훈의 달기념으로 국가유공자들에게 한 달 내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테마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팬스타 여객 부문장 김보중 이사는 "6월 호국의 달과 7월 팬스타 그룹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7080 통기타 공연, 선상 포차, 재즈와 색소폰 공연 등도 예전처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을 중단됐던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416일 시험운항을 거쳐 57일부터 매주 정기 운항을 재개했다.

지금까지 모든 항차의 상품을 조기에 완판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관광상품인 원나잇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21t급 팬스타드림호를 타고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해 태종대, 해운대, 광안대교, 오륙도 등 명소를 둘러보고 하룻밤을 바다 위에서 보낸 뒤 다음날 오전 9시에 되돌아오는 연안크루즈 이다.

200412월 첫 항해를 시작한 이후 코로나19 이전까지 15만 명 이상이 이용했다.

팬스타드림호는 폭 25m, 길이 160m에 이르며, 선체 흔들림을 자동 제어하는 스테빌라이저 기능 덕분에 뱃멀미를 거의 느끼지 않는다. 문의 : 1577-9996, www.panstarcruise.com (끝)

 

약관제목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