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STAR SITE MAP

미디어센터

보도자료

크루즈,호텔,셔틀버스까지 한번에...팬스타 ‘오사카 크루즈셔틀텔’ 판매

  • 작성일: 2024-01-17

크루즈,호텔,셔틀버스까지 한번에...팬스타 오사카 크루즈셔틀텔판매

모든 비용 합쳐도 항공권 가격보다 저렴여유있는 가성비 여행으로 제격

 

팬스타그룹은 부산~오사카크루즈에 호텔, 셔틀버스를 연계한 올인원 패키지 상품 오사카크루즈셔틀텔을 개발해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22t급 팬스타드림호를 이용한 크루즈상품에 오사카 현지 호텔 숙박, 여객터미널과 호텔 간 셔틀버스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크루즈 운임과 호텔 숙박비, 선내 식사, 유류할증료, 출국세, 셔틀버스까지 모두 포함한 요금이 오사카 왕복 항공권보다도 훨씬 저렴해 가성비가 높다.

일요일이나 화요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45일 일정 상품은 30만 원대 초반(스탠다드룸 기준), 목요일에 출발하는 56일 일정 상품은 30만 원대 후반(스탠다드룸 기준)부터 시작한다.

현재 부산~오사카 왕복 항공권 요금만 대체로 50~60만 원 대에 이른다.

이 상품에 포함된 오사카 현지 호텔은 4곳으로, 모두 도심에 있어 도보로 시내 관광을 즐기기에 좋다.

오사카 크루즈에 투입되는 팬스타드림호는 선체의 흔들림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스테빌라이저가 장착돼 배멀미 염려가 거의 없는데다 선내에 식당과 마사지실, 노래방, 카페, 사우나, 면세점,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좁은 좌석에 앉아만 있어야 하는 항공기와 달리, 선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해안 절경과 바다 풍광 등을 만끽할 수 있다.

운항 중에 보는 일몰과 장면은 아주 특별한 추억으로 남는다.

선상 공연도 열린다.

팬스타 관계자는 오사카 크루즈에 오르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크루즈셔틀텔 상품은 불경기로 주머니가 얇아진 사람들이 적은 부담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약관제목

약관내용